service_plus_detail_kv

서비스 플러스

폭스바겐 서비스 플러스는 보증기간 내 3년 동안 차량의 관리 비용을 최소화 하실 수 있도록 특정 소모품 교환을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 폭스바겐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차량에 적용되며 공식 서비스의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폭스바겐 서비스 플러스는 2020년 7월 1일 이후 등록하신 디젤/가솔린 모델 차량에 적용됩니다.

서비스 플러스의 서비스 항목과 제공 횟수를 확인하세요. 

<b>서비스 플러스의 서비스 항목과 제공 횟수를 확인하세요.</b>&nbsp;

서비스 항목
※ EV 차량은 서비스 제공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모델 별 제공 횟수(디젤/가솔린 모델)

정기점검

모델 공통
3회

엔진오일+오일필터

모델 공통
3회

에어컨필터

모델 공통
1회

에어클리너

모델 공통
1회

요소수
(디젤 모델 한정)

아테온, 투아렉 모델
3회

와이퍼블레이드
(앞/뒤)

투아렉 모델
2회

정기점검

모델 공통
3회

엔진오일+오일필터

모델 공통
3회

에어컨필터

모델 공통
1회

에어클리너

모델 공통
1회

요소수
(디젤 모델 한정)

아테온, 투아렉 모델
3회

와이퍼블레이드
(앞/뒤)

투아렉 모델
2회

유의사항

※ 서비스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의 정비작업을 통해서만 제공됩니다.
※ 정기점검은 엔진오일 서비스 이용 시 함께 제공됩니다.
※ 제공되는 서비스 항목은 모델 사양 및 차량등록일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실제 제공되는 서비스 항목은 마이폭스바겐 앱 "내차정보" 또는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020년 7월 1일 이전에 등록하신 차량에 적용된 케어프리 서비스의 자세한 정보는 마이폭스바겐 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y Volkswagen App
폭스바겐 오너를 위한 특별한 공간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센터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검색해보세요.
 

Promotion
진행중인 폭스바겐의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