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_plus_detail_kv

서비스 플러스

폭스바겐 서비스 플러스는 보증기간 내 3년 동안 차량의 관리 비용을 최소화 하실 수 있도록 특정 소모품 교환을 지원해 드리는 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 폭스바겐 공식 딜러에서 판매된 차량에 적용되며 공식 서비스의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폭스바겐 서비스 플러스는 2020년 7월 1일 이후 등록하신 디젤/가솔린 모델 차량에 적용됩니다.

서비스 플러스의 서비스 항목과 제공 횟수를 확인하세요. 

<b>서비스 플러스의 서비스 항목과 제공 횟수를 확인하세요.</b>&nbsp;

서비스 항목
※ EV 차량은 서비스 제공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모델 별 제공 횟수(디젤/가솔린 모델)

정기점검

모델 공통
3회

엔진오일+오일필터

모델 공통
3회

에어컨필터

모델 공통
1회

에어클리너

모델 공통
1회

요소수
(디젤 모델 한정)

아테온, 투아렉 모델
3회

와이퍼블레이드
(앞/뒤)

투아렉 모델
2회

정기점검

모델 공통
3회

엔진오일+오일필터

모델 공통
3회

에어컨필터

모델 공통
1회

에어클리너

모델 공통
1회

요소수
(디젤 모델 한정)

아테온, 투아렉 모델
3회

와이퍼블레이드
(앞/뒤)

투아렉 모델
2회

유의사항

※ 서비스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의 정비작업을 통해서만 제공됩니다.
※ 정기점검은 엔진오일 서비스 이용 시 함께 제공됩니다.
※ 제공되는 서비스 항목은 모델 사양 및 차량등록일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실제 제공되는 서비스 항목은 마이폭스바겐 앱 "내차정보" 또는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020년 7월 1일 이전에 등록하신 차량에 적용된 케어프리 서비스의 자세한 정보는 마이폭스바겐 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 폭스바겐 앱 바로가기 이미지

My Volkswagen App
폭스바겐 오너를 위한 특별한 공간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센터 바로가기 이미지

서비스 센터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검색해보세요.
 

폭스바겐 프로모션 바로가기 이미지

Promotion
진행중인 폭스바겐의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