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리티 개런티
폭스바겐 공식 딜러에서 구입하신 차량에 대한 종합 서비스 관리 프로그램이며, 보증 수리 기간 내에 차량 운행 중 갑작스러운 문제 발생 시 24시간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주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보증 수리 기간 내에 운행 중 차량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디젤/가솔린 모델
- 스페어 타이어 교체
- 연료 주입 서비스는 연 2회 (계기판 주행가능 거리 표시가'0'일 경우에 제공)
- 시동 배터리 점프 서비스 연 5회
EV 모델
- 스페어 타이어 교체
- 고전압 배터리 방전시 충전소 견인 연 2회 (단, 충전 비용은 고객부담)
※ 충전소 견인 서비스는 가까운 위치의 충전소로의 견인을 원칙으로 합니다.
※ 타이어 수리 서비스는 안전상의 이유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고장 및 사고 견인 서비스
차량의 고장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하거나 긴급상황이 발생할 경우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무상 견인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 상기 지원 항목은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하시는 경우에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상기 서비스는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어드바이저에게 문의 바랍니다.
※ 고객의 과실로 인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거나 고객 부담 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