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모빌리티 개런티 메인

모빌리티 개런티

폭스바겐 공식 딜러에서 구입하신 차량에 대한 종합 서비스 관리 프로그램이며, 보증 수리 기간 내에 차량 운행 중 갑작스러운 문제 발생 시 24시간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주시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폭스바겐 모빌리티 개런티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

보증 수리 기간 내에 운행 중 차량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긴급출동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디젤/가솔린 모델
- 스페어 타이어 교체
- 연료 주입 서비스는 연 2회 (계기판 주행가능 거리 표시가'0'일 경우에 제공)
- 시동 배터리 점프 서비스 연 5회

EV 모델
- 스페어 타이어 교체
- 고전압 배터리 방전시 충전소 견인 연 2회 (단, 충전 비용은 고객부담)
※ 충전소 견인 서비스는 가까운 위치의 충전소로의 견인을 원칙으로 합니다.
※ 타이어 수리 서비스는 안전상의 이유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고장 및 사고 견인 서비스

차량의 고장으로 인해 운행이 불가능하거나 긴급상황이 발생할 경우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무상 견인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폭스바겐 모빌리티 개런티 고장 및 사고 견인 서비스

※ 상기 지원 항목은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수리하시는 경우에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상기 서비스는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어드바이저에게 문의 바랍니다.
※ 고객의 과실로 인한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거나 고객 부담 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마이 폭스바겐 앱 바로가기 이미지

My Volkswagen App
폭스바겐 오너를 위한 특별한 공간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센터 바로가기 이미지

서비스 센터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검색해보세요.
 

폭스바겐 프로모션 바로가기 이미지

Promotion
진행중인 폭스바겐의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