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 서비스

전기차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

폭스바겐 전기차 오너이신가요?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에서는 트레이닝을 이수한 전문 인력들이 전기차 전용 시설에서 고객님이 안심하고 운전하실 수 있도록 체계적인 차량관리를 도와드립니다.

Your benefits

  • 차량 맞춤형 서비스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는 제조사로서, 고압 배터리 관련 교육을 이수한 전문가로서 차량에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고객 중심의 서비스
    폭스바겐 공식 서비스센터는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합니다.
  • 폭스바겐 순정 부품
    고객님과 가족의 안전 및 재산을 지키기 위해 폭스바겐 순정 부품만을 사용합니다.

ID 서비스 주기

폭스바겐 EV 모델들은 주행거리에 상관 없이 최소 2년마다 차량 점검 및 에어컨필터, 브레이크오일 등의 주요 소모품 교체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점검주기 도래 시 (매 2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정기점검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경제적인 차량 관리를 지원하는 폭스바겐 서비스 패키지를 통해 차량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세요.

ID 보증 서비스

폭스바겐그룹 코리아를 통해 공식 수입.판매된 폭스바겐 차량에 한해 아래의 명시된 기간 / 주행거리 조건 내에서,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한 고장이 발생할 경우, 그 해당 부품을 무상 수리 또는 교환하여 드립니다.

  • 일반 및 동력계 부품 : 3년 (주행거리 무제한)
  • 고전압 배터리 : 8년 또는 160,000km

※ 보증기간은 신차 인도일로부터 적용되며, 기간과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하는 것을 보증기간의 만료로 간주합니다
※ 서비스 주기에 따른 점검과 그에 따른 필요 정비를 진행하지 않아 발생한 차량의 손상은 보증서비스 제공 대상에서 제외가 될 수 있으므로 점검주기 도래 시 (매 2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정기점검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증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차량 구매 시 제공된 보증서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ID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안정적으로 차량을 관리하고 향상된 기능을 추가적으로 이용하세요.

Your benefits

차량 구매 후에도 업데이트를 통해 최신식으로 차량을 관리하며 다양한 추가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성능 개선 및 시스템 최적화
  • 차량 구매 이후에도 최신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

※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려면 이전 버전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먼저 완료해야 합니다. 내 차량의 소프트웨어 버전을 확인하시려면 인포테인먼트에서 “설정” – “시스템 정보” 를 확인해주세요.

ID 모빌리티 서비스

폭스바겐 공식 딜러에서 구입하신 차량에 대해 제조사 보증기간 3년 이내에 차량 운행 중 갑작스러운 문제 발생 시 24시간 고객 지원 센터(080-767-0089)로 연락 주시면 긴급출동 및 견인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마이 폭스바겐 앱 바로가기 이미지

My Volkswagen App
폭스바겐 오너를 위한 특별한 공간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 센터 바로가기 이미지

서비스 센터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검색해보세요.
 

폭스바겐 프로모션 바로가기 이미지

Promotion
진행중인 폭스바겐의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