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2020 빅팬 캠페인 성료

  • 2 주 간 약 7,300여 건 이상의 이벤트 참여 포스팅 업로드로 2016년 첫 실시 이래 역대 최고 참여율 기록

  • '뉴 폭스바겐' 디자인 DNA인 '바이브런트 파워'가 적용된 이벤트 프레임 및 실용적인 차박 아이템 경품 제공으로 참여자들의 호평 얻어

  • 빅팬 캠페인, 올패 5 회 째 개최되는 폭스바겐 팬들을 위한 대표 브랜드 캠페인

폭스바겐코리아는 고객 및 팬들을 대상으로 지난 8월 16일까지 2주 간 진행된 소셜미디어 참여이벤트 “2020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 (2020 Volkswagen Big Fan Campaign)”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2020 빅팬 캠페인은 지난 2주 간 총7,300여 건의 참여 포스팅들이 소셜미디어에 게재되면서 역대 최고 참여율을 기록했다.

지난 4 선보인 폭스바겐의 브랜드 디자인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된 빅팬 캠페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는 참여 활용할 있는 폭스바겐 일러스트 프레임 폭스바겐의 새로운 디자인 DNA 바이브런트 파워 적용, 참여자들이 자신만의 톡톡 튀는 개성을 발휘할 있는 폭을 넓혔다.

더불어 최근 차박 트렌드를 반영한 실용적인 굿즈들을 경품으로 제공해 참여자들로부터 높은 호응도와 참여를 이끌어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는 5인의 아티스트(일러스트레이터 솔잎그래피티 아티스트 마우즈 뮤직 프로듀서 시로스카이BMX 선수 이희성마스크 테이핑 아티스트 박건우)들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제작해 폭스바겐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 DNA 바이브런트 파워 대중들에게 더욱 알릴 있었다.

신동협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 부문 마케팅커뮤니케이션담당 상무는 "역대 최고 참여율을 기록한 이번 빅팬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폭스바겐 뉴 브랜드디자인을 많은 팬들과 공유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폭스바겐코리아는 디지털 플랫폼을 바탕으로 고객 및 팬들과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는 장을 마련해나갈 것"이라고말했다.

한편 빅팬 캠페인은 지난 2016년부터 5회 째 실시된 폭스바겐 고객 및 팬들을 대상으로 한고객 이벤트로 회를 거듭할수록 높은 참여율과 호응을 이끌어내며 브랜드 대표 캠페인으로 자리 잡았다.

빅팬2
빅팬3